본문 바로가기
다움아빠 추천/추천 카페

속초 여행 추천 카페 | 온더버튼 - 바다뷰, 사진 맛집에 맛난 커피

by 다움아빠 2023.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움아빠입니다.
이제 여름휴가철 초입에 얼른 속초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가족에게 인증된 맛집과 새로운 장소들을
섞어서 일정에 넣곤 하는데요.
역시나 이번에도 괜찮은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이번 휴가 다녀온 김에 추천할 만한 맛집들과 카페, 장소들을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온더버튼 가는 길

 

주소 : 강원 고성군 죽왕면 괘진길 53-7
주차장 : 후문 및 해수욕장 무료 공영주차장 이용가능

 주차 Tip. 현재 후문 주차장은 공사 중인 것 같아 사용이 불가했고 티피 캠핑장 옆 무료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그곳에 주차를 추천합니다.
 
 

온더버튼 사진

 
① 외부

온더버튼 외관
온더버튼 외관

 
② 1층 내부 및 전경

온더버튼 1층
온더버튼 1층

 
③ 2층 테라스 및 전경

온더버튼 2층
온더버튼 2층

 
④ 음료

온더버튼 음료
온더버튼 음료

반응형


 
 

온더버튼 메뉴판

온더버튼 메뉴판
온더버튼 메뉴판

 
Tip. 시그니처 메뉴는 메뉴판에 별 표시되어 있습니다.
 
 

온더버튼 후기

 
다움아빠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어제는 항상 속초여행을 가면 가던 바다정원을 갔었고 오늘은 너무 더워 밖에는 못 앉아있을 날씨라 내부에서 가깝게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를 원했습니다. 안 가본 카페 중 속초에서 어디가 가장 바다와 맞닿아있을까를 보다가 이쁜 카페를 발견합니다. 보통 네이버지도를 사용하는 편인데 업체 사진은 거르고 손님들이 찍은 사진으로 괜찮은 장소를 찾곤 합니다. 몇 곳의 후보지에서 인스타 감성의 카페 온더버튼으로 출발합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다움엄마, 다움아빠기에 커피 평도 같이 보았습니다.
바깥에서 보면 하얀 외관에 깔끔한 인테리어인데 내부로 들어가면 테이블, 의자부터 화장실까지 모든 인테리어의 세심함이 돋보입니다. 뒤뜰은 아직 모두 완성은 안되고 벽 쪽이 공사 중으로 보였는데 자갈로 깔아 분위기 있게 해 놓았고 2층은 여름에도 테라스에서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장소를 마련하고 차양막에 설치해 놓았습니다. 2층은 노키즈 존이 어서 저만 얼른 올라가서 사진만 찍고 왔네요. 11시쯤 도착했는데 한 팀밖에 없어 1층에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로 잡았습니다.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Latte Verde, 플랫화이트로 주문했고 원두가 맛나서 인지 커피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이한 점은 컵인데 컵 자체가 젖병 만드는 재질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가져가셔도 된다고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셔서 세 잔을 모두 집으로 가져왔어요. 리유저블 컵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요일 평일인데도 점점 사람이 들어오더니 가득 찼고 일찍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 보시면 앞에 문암해변이 있는데 수심이 얕아 아이들과 놀러 오기 좋아 보였습니다. 저희가 묵었던 곳의 해변은 수심이 깊어서 위험할 것 같았거든요. 다음번에 꼭 다움이 데려와야겠다고 다짐하였네요. 첫 방문이었던 온더버튼 카페는 커피 맛과 함께 경치와 인테리어로 사진 찍기도 좋아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