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음악/음악을 더 재밌게

동탄 추천 실용음악학원 | 인생뮤직 - 직장인들이여, 음악을 즐겨라

by 다움아빠 2023.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움아빠입니다.
2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거의 회사와 육아에만 전념하다시피 하여 

하고 싶던 음악활동을 최근에 취미로 시작해 보게 되었어요.

취미로 학원도 다니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세줄요약

24시간 연습실 보유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장소
동탄을 본점으로 지점이 여러 개

 

인생뮤직을 가게 된 이유

 

결혼 전에는 음악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최근엔 육아로 인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없었어요. 동요만 들을 정도로요. 최근에 다움이가 조금 크고 나니 일주일에 한 번은 나를 위한 시간을 투자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다움엄마의 허락을 받고 다니게 되었네요. 다움이한테 아빠는 오늘은 학원 갔다 늦게 온다고 꼭 허락도 받습니다. 현재 2개월 차로 작곡과 보컬 신입인데 빨리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만든 곡을 제가 불러보는 게 소원인데 가능하겠지요?

 

 

인생뮤직 꿀팁

 

인생뮤직에는 무료 체험 레슨이라는 시스템이 있어요. 사실 처음에 미디 작곡만 배울 생각이 있었지만 "한번 들어나보자" 라는 생각으로 미디 작곡과 보컬 두 가지를  체험해 보았는데요. 예정과는 다르게 보컬까지 등록을 하게 되었네요.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주 30분만 시작했다가 결국 1시간으로 변경해서 미디 작곡과 보컬 1시간씩 레슨 2개를 듣고 있어요. 저처럼 체험레슨하면서 재미있는 레슨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인생뮤직 두배로 즐기기

 

인생뮤직에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어요. 밴드데이와 퇴근송이라는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있는데 많은 수강생분들이 참석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아직 한 번도 가보지는 못했지만 실력을 키워서 즐길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저번주에는 보컬선생님과 제자들끼리 모여 회식을 했는데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서 반가웠어요.

 

반응형

 

인생뮤직 가는 길

 

저는 동탄본점으로 다니는데 동탄에서 시작해서 수원, 평택, 천안 등 여러 곳에 지점이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심상가 2길 5 리더스플라자 704호~705호, 503호
        - 7층 : 라운지, 소공연장, 연습실
        - 5층 : 24시간 연습실

 

 

 

인생뮤직 내부 사진

 

인생뮤직 동탄점 내부
인생뮤직 동탄점 내부

 

인생뮤직 후기

 

다움아빠가 좋아서 쓰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2달 정도 다녀본 결과 연습실과 콘텐츠들을 잘 즐긴다면 그보다 가성비가 좋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노래를 좋아하시고 동네친구 사귀고 싶다면 특히 더 추천드려요. 인생뮤직만의 특이한 점은 30분 레슨도 가능하다는 점인 것 같아요. 할인제도도 있어서 잘 조합해서 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하루에 몰아서 레슨 받고 연습실에서 혼자 숙제와 연습을 하고 집으로 귀가하는데요. 요즘 퇴근하고 수업 가는 시간이 기다려질 정도랍니다. 조금 더 잘하게 되면 음악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인뮤(인생뮤직)하세요!

 

 

인생뮤직은 다움아빠도 춤추게 한다.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