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음악/음악을 더 재밌게

동탄 기타 전문점 | 어쿠스틱준 - 기타의 향기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공간

by 다움아빠 2023.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움아빠입니다.

새 기타가 도착하여 세팅도 받을 겸
동탄에 위치한 '어쿠스틱준'이라는 기타 샾을 방문했습니다.
샾이 너무 멋지고 서비스도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세줄요약

기타 향기가 나는 것 같은 인테리어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리페어 서비스
하이엔드 기타 구경 및 구매 가능

 

어쿠스틱준 입구
어쿠스틱준 입구

반응형

 

 

어쿠스틱준 가는 길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 257번 가길 21 동탄프리미엄아웃렛 F동 2층 203호
사이트 : https://acousticjun.com

 

 

어쿠스틱준 사진

 

어쿠스틱준 내부
어쿠스틱준 내부

 

어쿠스틱준 후기

 

역시나 다움아빠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기타는 구매대행을 통해서 다른 곳에서 샀지만 세팅이 필요하여 괜찮은 곳을 찾다가 어쿠스틱준을 방문하였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인테리어에 감탄이 나오더군요. 전시된 기타들이 샾을 고급지게 만듭니다. 기타를 또 사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날정도입니다. 마틴기타와 테일러기타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하이엔드 기타들은 별도의 룸에 진열이 되어있습니다. 곳곳마다 값비싼 기타들이 전시되어 보는 재미가 있게 해 주었고, 故 김광석 님의 기타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산 기타가 아니라 죄송한 마음에 마틴이나 테일러가 아닌 다른 메이커도 세팅이 가능한지 물었더니 친절하게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기타 치는데 손가락이 너무 아파 줄높이 세팅 좀 봐달라고 요청드렸는데요. 역시 전문가답게 기타를 살피시고는 너트 때문에 장력이 세다고 하시면서 너트 조절이 필요하고 줄 세팅을 어느 정도 낮추어 주면 되겠냐고 물어봐주셨습니다. 기타가 작업실에 10분 정도 있었을까요? 전문 리페어 담당자분 같았는데 나오셔서 설명해 주시고 버징소리가 있어서 그것도 잡아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처음 기타를 받아서 연주해 보면서 버징소리가 나는 것 같아 여기 오기 전에 다른 리페어 샾에 들렀었는데 그곳에선 못 고친다고 구매처 가서 바꾸라고 했는데 역시 마틴공식 서비스 센터여서인지 차원이 다르구나를 느낄 수 있는 날이었습니다. 세팅 후 정말 아주 만족스럽게 시연해 보고 결제를 했습니다. 전혀 아깝지 않은 금액이었네요. 역시 전문 기타 샾은 다르구나 생각하면서 기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방문하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보다 비싼 인테리어가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