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움아빠 추천/추천 카페

동탄 타임테라스 추천카페 | Buning (버닝) - 빵도 커피도 맛있는 이 곳

by 다움아빠 2023.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움아빠입니다.
동탄에 타임테라스를 갈 때면
꼭 가는 카페가 있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버닝'이라는 카페인데 내부 인테리어도 시원시원하고
커피와 빵도 수준급입니다.
 


 

버닝 타임테라스점
버닝 타임테라스점

 

카페 버닝 가는 길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220 A동 지하 2층 (반송동, 메타 폴리스)
주차장 : 타임테라스 지하 주차장 이용

 

 
 

카페 버닝 운영시간

 

운영시간 : 매일 09:00 ~ 22:00
라스트오더 : 21:00
반응형

 
 

카페 버닝 메뉴

 

아메리카노 : 4,500원(미디엄) / 5,500원(라지)
카페라떼 : 5,000원(미디엄) / 6,000원(라지)
*디카페인시 1,000원 추가
*빵은 입구에서 선택하여 결제

 

 
 

카페 버닝 사진

 

버닝 동탄타임테라스점 내부
버닝 동탄타임테라스점 내부

 

버닝 동탄타임테라스점 음료
버닝 동탄타임테라스점 음료

 
 

카페 버닝 후기

 
다움아빠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동탄 타임테라스에는 카페가 많습니다. 커피빈, 스타벅스는 물론 거의 층별로 카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체인점 커피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항상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는 곳으로 찾아다니곤 하는데요. 버닝 카페를 처음 가게 된 계기는 산미가 있는 커피가 있나 보려고 들어왔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겉에서 보이는 것보다 내부가 훨씬 예뻤고 홀 가운데에 물 떨어지는 소리를 들으면서 먹으니 커피도 더 시원한 느낌이고 카페도 넓어 시야도 시원시원하더라고요.
이번이 네 번째 방문정도 되는 것 같은데 이제는 타임테라스 올 때마다 들르는 것 같습니다. 다움이가 빵을 먹고 싶다고 하여 프레즐을 사보았습니다. 갈릭 프레즐이었는데 페스츄리 느낌의 프레즐이라 더 맛있습니다. 빵이 수준급입니다. 요즘 트렌드이기도 하지만 페스츄리 느낌의 빵들이 참 맛있습니다. 게다가 산미가 있는 아메리카노도 입을 즐겁게 합니다. 다움이가 빵을 독점하는 바람에 3분의 1 정도 먹은 것 같은데 쟁반에 떨어진 조각들까지 싹싹 다 주어 먹더라고요. 누가 보면 굶긴 줄 알겠습니다. 전반적으로 빵들이 다 맛있어 보였는데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하게 빵의 풍미를 잘 살린 것 같더라고요. 다움이는 물 떨어지는 것을 보며 즐거워했고, 다움아빠는 열심히 사진을 찍었지요.
타임테라스에 가실 일이 있다면, 그리고 아이가 있으시다면 아이와 와서 빵을 간식 삼아 쉬어도 좋을 것 같고, 쇼핑 후 목을 축이러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센트럴 파크를 거닐며 놀다가 들어와도 좋을 것 같고요. 다움아빠의 동탄 타임테라스 추천 카페로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