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움아빠 추천/추천 맛집

호텔식 뷔페 추천 |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 한강 뷰와 함께 호텔식 뷔페를

by 다움아빠 2023.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움아빠입니다.
보통 기념일에는 신라호텔 파크뷰를 많이 애용하는데 
신라호텔이 금액이 많이 오르고 마키노차야가 20% 할인이 된다 하여
마키노차야 롯데월드타워점을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마키노차야 블랙 31 가는 길

 

주소 : 서울 송파구 신천동 29 롯데월드타워 31층
주차장 : 롯데월드몰 지하 주차장 이용

 

 
롯데타워에 위치하여 있으며 보안카드를 발급받아 들어가야 하여 1층에서 예약자의 성명을 대고 보안카드를 발급받아 올라가야 합니다. 주차지원은 안되며 롯데월드몰의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여야 하고 일반 이용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반응형


 

마키노차야 블랙31 운영시간

 

평일런치 : 1부제(11:30 ~ 15:00) 
평일디너 : 1부제(18:00 ~ 21:00)
주말/공휴일 : 런치 2부제(11:30 ~ 13:30,14:00 ~ 16:00) / 디너 2부제 (17:00 ~ 19:00, 19:30 ~ 21:30)

총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평일 런치 메뉴에는 랍스터가 미포함입니다. 금액은 중학생 기준으로 구분이 되고 영유아 47개월 이하는 무료입니다. 보통 36개월까지 무료인데 여긴 47개월까지 무료네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운영안내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운영안내

 
 

마키노차야 블랙31 전망 뷰

 
예약을 언제 하느냐에 따라 자리에 따라 뷰차이가 날 것 같습니다. 이번에 다움아빠는 한강뷰로 배정이 되었네요.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전망 뷰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전망 뷰

 
 

마키노차야 블랙31 사진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내부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내부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음식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음식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 후기

 
다움아빠의 내돈내산이라고 하기엔 뭐 하지만 장인장모님께 얻어먹은 후기입니다.
마키노차야를 가게 된 이유는 신라호텔 파크뷰를 자주 갔는데 금액이 너무 올라서 다른 곳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마키노차야 등급이 있나 본데 롯데월드타워점은 호텔식 뷔페로 블랙 31이라는 네임이 붙는 것 같습니다. 장인장모님이 멤버십으로 20% 할인이 되셔서 신라호텔 금액 대비 60% 정도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성비로 보았을 때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음식의 맛이나 음식 품질 면에서는 당연히 금액에 비례하기에 비교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신라호텔 파크뷰 정말 모든 음식이 간도 세지 않고 맛납니다. 근데 거의 인당 20만원이기에 많이 부담스럽더라고요.
일단 가장 먼저 식사 뷰는 사진과 같이 한강뷰로 서울을 내려다보며 먹을 수 있어 느낌이 색 달랐습니다. 분위기로 먹고 들어가는 느낌이랄까요? 음식 구성은 섹션이 7가지 정도로 나누어져 있는데 한식, 중식, 양식, 일식, 찜류, 음료, 디저트 정도였습니다. 간은 센 편은 아닌 것 같고, 대부분 소스를 베이스로 요리가 대부분입니다. 맛은 호텔식이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신기한 것 중 하나는 랍스터를 먹을 수 있는 칩을 주는데 칩을 내고 랍스터 요리를 받아오는 식입니다. 후기 중 랍스터가 작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봤는데 얼마나 커야 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갔답니다. 또 좋았던 점은 디저트류가 많았고, 오렌지 주스 기계가 있어서 바로 착즙해서 나온다는 것이 신선했습니다. 해산물 뷔페로 분류되어 있었는데 해산물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있어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혹시 기념일이나 좋은 날이 예정되어 있다면 미리 예약하여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