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움아빠 추천/추천 맛집

수지 훠궈 맛집 | 미가훠궈양고기 - 줄 서서 먹는 수요미식회 맛집

by 다움아빠 2023.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움아빠입니다.

다움엄마가 저번주부터 훠궈 노래를 불렀었는데

수지까지 갔다가 대기가 너무 길어 포기하고

어제 식사시간 피해서 다시 다녀왔네요.

수요미식회에 나와 많은 분들이 아실 수도 있지만

훠궈, 양꼬치,요리들이 맛있어 한 번 방문해 보실 만하여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미가훠궈양고기 건물
미가훠궈양고기 건물

 

 

미가훠궈양고기 가는 길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0번길 15 1층
주차장 : 건물 3층, 4층, 5층

 

 

미가훠궈양고기 운영시간

 

운영시간 : 11:30 ~01:00 (일요일은 23:30 영업종료)
*연중무휴
반응형

 

미가훠궈양고기 메뉴

 

훠궈 단품 : 45,000원
훠궈 A세트 : 85,000원 - 훠궈, 꿔바로우, 깐풍새우
훠궈 B세트 : 75,000원 - 훠궈, 가지튀김, 꿔바로우
양꼬치 : 16,000원(꼬치8ea - 2인분 이상 주문)

메뉴가 너무 많아 대표메뉴로 줄이도록 할게요. 각 자리의 키오스크로 주문됩니다.

미가훠궈양고기 메뉴
미가훠궈양고기 메뉴

 

 

미가훠궈양고기 사진

 

미가훠궈양고기 입구
미가훠궈양고기 입구

 

미가훠궈양고기 내부
미가훠궈양고기 내부

 

미가훠궈양고기 훠궈B세트
미가훠궈양고기 훠궈B세트

 

미가훠궈양고기 후기

 

  1. 주차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3,4,5층으로 운영됩니다. 사람이 많으면 만차가 되어 주차장을 막아놓는데 평일저녁이나 주말 식사시간대에는 만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움아빠의 경우는 사람 많은 시간대는 피하여 방문하고 있습니다.
  2. 대기시간
    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번 주말에 6시에 방문했을 때 대시 시간이 1시간 30분 넘게 나왔습니다. 덕분에 그냥 돌아와야 했지요. 이번에는 대기를 피해서 4시 정도 방문하여 대기 없이 먹었습니다. 
  3. 혼잡도
    주중 저녁, 주말 식사시간에는 혼잡합니다. 홀이 혼잡하다기보단 주차와 대기실이 혼잡합니다. 홀의 경우는 테이블 간 거리도 넓어 쾌적한 편입니다. 이 주변이 주차가 힘들어서 주차장에 대어야 하는데 만차일 확률이 높습니다. 골목도 주차가 힘듭니다. 식사시간을 피해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매장관리
    매장관리가 잘되어있고, 셀프바 또한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건물 또한 지어진 지 얼마 안 되어 모든 곳이 깨끗합니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는데 곳곳에 전통 의상, 가구, 천장에는 용과 같은 깨알 인테리어들이 있습니다. 무슨 소설이나 만화에 나오는 중국에 값비싼 주점에 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화장실도 고급스럽고 멋집니다.
  5. 음식
    이번에 가서는 훠거세트 B를 시켰습니다. 훠거에, 가지튀김, 꿔바로우가 나오는데 모두 만족입니다. 양은 둘이서 먹기엔 양이 조금 많으나, 포장이 가능하여 꿔바로우 반정도를 포장해 왔습니다. 항상 둘이 가서 B세트 시키면 이 정도 포장해 옵니다.
    맛을 평가하자면 훠거는 제가 먹어본 훠궈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제가 하이디라오에서 처음 훠거 먹고 머리 아파서 다신 안 먹겠다 했는데 여기서 먹어보고는 다시 잘 먹습니다. 홍탕은 많이 자극적인 편은 아니며 고기 제외한 재료들의 리필이 되어 양껏 먹을 수 있습니다. 백탕도 제가 잘 먹을 정도면 맛있는 것 같네요. 다른 사람들이 남긴 평가에 대부분이 가지튀김을 많이 추천하시는데 겉바속촉입니다. 바삭함과 가지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꿔바로우는 조금 달긴 하지만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훠거가 자극적이다 보니 단짠의 느낌이랄까요?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 양꼬치도 먹어봤는데 맛있기는 하나 훠거가 압도적으로 맛있고 가지튀김과 꿔바로우를 곁들이는 게 잘 어울려서 항상 양꼬치를 고민하다가 세트로 시키게 됩니다.
  6. 꿀팁
    이번 주말에 방문해서 사람들의 추이를 본 결과 4시 30분 정도에는 가야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둘이서 훠거세트 먹는데 1시간 10분 소요되었으니 일찍 가서 천천히 먹다 보면 저녁시간이 되어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움아빠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온 만큼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건물도 새로 지어 1층, 2층을 사용하는데도 사람이 많으니 정말 수요가 엄청난 셈입니다. 대기하여도 좋고, 대기 없는 시간을 이용해서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