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움아빠 추천/추천 맛집

용인 오리 로스 맛집 | 황금오리 - 오리로스 한마리에 맛있는 치즈 누룽지 볶음밥까지

by 다움아빠 2023.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움아빠입니다.

이번주는 이케아 기흥점을 갔다가

오리로스를 먹으러 갔는데요.

외진 곳에 위치해 있는데도 유명하고 

맛도 있어 자주 오게 될 것 같습니다.

아이랑 함께 드시는 것 강추드립니다.

 


 

황금오리 음식점
황금오리 음식점

 

 

황금오리 가는 길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250번길 12
주차장 : 전용 주차장이용

 

 

 

황금오리 메뉴

 

오리로스 (한 마리) : 63,000원
오리양념 (한 마리) : 65,000원
누룽지 볶음밥 : 3,000원
치즈 추가 : 1,000원
공기밥 : 1,000원

볶음밥은 처음 시킬 때 한꺼번에 시켜야 합니다. 아마도 돌판 달구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그런 것 같습니다. 추가주문은 안된다네요.

반응형

황금오리 메뉴판
황금오리 메뉴판

 

 

황금오리 운영시간

 

운영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주말에는 없음)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공휴일로 인해 유동적으로 하는 영업 하거나 쉬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황금오리 사진

 

황금오리 내부
황금오리 내부

 

황금오리 음식
황금오리 음식

 

 

황금오리 후기

 

  1. 주차
    전용주차장이 있어 주차 문제없습니다. 대기팀이 9팀 정도 있었는데도 주차장 빈자리가 있을 정도로 여유가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2. 대기시간
    정확히 한시에 도착해서 대기 순번을 받았고 9팀이 앞에 있었습니다. 실제 입장한 시간은 1시 44분으로 44분 정도 대기 시간이 있었는데 팀당 5분 정도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혼잡도
    대기하는 장소나 식사 공간은 혼잡하지 않습니다. 대기 장소는 잎구 앞 야외로 의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입구 양 옆으로 의자가 쭈욱 배열되어 크게 혼잡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안에 내부에는 테이블을 100% 하지 않고 80% 정도만 돌리시는 듯했습니다. 덕분에 뭔가 여유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4. 매장관리
    셀프바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고 동선도 좁지 않아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별후드가 없어 연기가 나기도 하지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5. 음식
    오리로스 한 마리와 누룽지 볶음밥 2개에 치즈 추가 2개를 했습니다. 다움이가 거의 0.6인분 정도는 먹는 거 같은데 셋이서 먹으면서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물론 남지는 않았습니다. 감자도 많았고 고기도 많았습니다. 양념로스구이 드시는 분도 몇 팀 보였는데 양념보다는 그냥 로스로 드시는 분들이 더 많았습니다. 맛을 평가하자면 간이 세지 않아 좋았고 돌판구이라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맛이 정말 깔끔합니다. 누룽지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두 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밥 한 공기보다 조금 더 드실 것 같으면 2개를 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양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6. 꿀팁
    아이를 데리고 계시다면 대기하면서 방방이에서 아기를 놀리면 더욱 잘 먹을 거예요. 다움이도 실컷 뛰놀고 들어갔답니다.

 

다움아빠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선선한 가을에 돌판오리구이 한 마리 어떨까요? 황금오리 음식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