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움아빠 추천/추천 맛집

속초 여행 추천 맛집 | 만성횟집 - 자연산 회, 세꼬시 물회, 매운탕을 한 곳에서

by 다움아빠 2023.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움아빠입니다.
속초 하면 유명한 맛집들이 참 많지요?
로컬 맛집도 구석구석 있어
단골집인 만성횟집이라는 곳을
한번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만성횟집
만성횟집

 

만성횟집 가는 길

 

주소 : 강원 고성군 죽왕면 심층수길 33 만성횟집
운영시간 : 11:00~21: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 라스트오더 19:30)
주차장 : 건물 양 옆으로 주차장 보유

 
 

만성횟집 메뉴

 
만성횟집은 사이즈별로 세트 메뉴와 물회/회만 단일메뉴로도 시킬 수 있습니다. 전문점답게 딱 회랑 매운탕만 팔아요.
메뉴와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만성횟집 메뉴판

 
 

만성횟집 사진

만성횟집 세트메뉴
만성횟집 세트메뉴

 

만성횟집 내부
만성횟집 내부

테이블로 소규모로도 가능하지만 78명까지의 단체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성횟집 후기

 
이번에는 내돈내산이 아닌 장인어른돈장인어른산 후기입니다.
동해를, 특히 속초를 가면 생각나는 음식, 바로 회지요. 다움이네는 속초를 자주 놀러 가는데 놀러 가면 회나 물회는 꼭 먹고 오곤 합니다. 옛날에는 물회 전문점인 청초수물회나 봉포머구리 같은 곳을 갔다면 요즘은 자연산 회, 세꼬시 물회, 매운탕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만성횟집을 꼭 방문한답니다. 만성횟집은 로컬 맛집이래요.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지인 추천으로 가셨다가 맛있어서 자주 오시는 곳입니다. 위치는 엄밀히 따지면 고성인데 송지호 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속초는 대부분 장인장모님이랑 같이 여행을 오다 보니 항상 만성횟집은 들르고 있습니다. 자연산 회 전문점으로 계절과 시기에 맞추어서 회감이 다르게 제공되고 먹고 싶은 것을 말씀드리면 주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태까지 와봤을 때 사장님이 주시는 대로 먹는 게 가장 맛있습니다. 맛난 회감을 가져와서 주시는 것일 테니까요. 이번에는 장인어른 친구분까지 자리를 함께해서 특사이즈인 세트 4번으로 시켰는데 다움엄마랑 다움아빠가 어르신들 남긴 회까지 비우고 왔습니다. 역시 자연산이라 쫄깃쫄깃하고 양도 많습니다. 이번에 갔을 때는 복어회도 있더라고요. 한 4가지 정도 종류의 생선을 섞어주십니다. 이번에는 6명에서 왔지만 다움엄마랑 다움이랑 셋이 가면 다움이는 회를 못 먹어 둘이서 세트 1번 시키면 회의 양은 딱 맞습니다만 매운탕이 아쉬워 세트 2번으로 시킵니다. 2만 원 차이면 그냥 회도 많고 매운탕도 있는 세트 2번이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세꼬시회는 뼈 없는 회로도 추가금내고 변경이 가능하나 이 집 세꼬시의 뼈는 부드러워서 굳이 뼈 없는 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나 개인적인 의견 드립니다. 이번 여름휴가에 물회와 회, 그리고 매운탕까지 한 번에 만성횟집에서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